安宰賢發聲。(圖/翻攝自aagbanjh IG)
安宰賢發聲。(圖/翻攝自aagbanjh IG)
在 Instagram 查看這則貼文

안재현입니다. 저의 개인사로 물의를 일으켜 너무 죄송합니다. 저는 구혜선님을 많이사랑했고 존경하며 결혼했습니다. 저희 두사람다 공인이기에 이 모든 과정이 조용히 마무리 되길 진심으로 바랬습니다. 그래서 돌발적인 공개에도 침묵하고 감수하려했습니다. 하지만 과정과 앞뒤를 없애고 단편적인 부분만 공개해 진실이 왜곡되어 주변인들이 피해를 입게된데다 어젯밤 주취중 뭇여성들과 연락을했다는 의심 및 모함까지 받은이상 더이상은 침묵하고있을수없어 이 글을 쓰게 됐습니다. 서로가 좋아서 시작한 지난 3년간의 결혼 생활이 행복하기도 했지만, 저에게는 정신적으로 버거운시간이었습니다 . 저희는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사이를 좁혀가는게 좀처럼 쉽지는 않았습니다. 결국 합의점을 찾지 못한 저희는 합의하에 별거를 결정, 다섯마리 동물들과 그녀가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제가 집을 나오게 됐습니다. 이후 지속적인 대화 끝에 7월 30일 구혜선님과의 이혼을 합의했습니다. 저는 구혜선님이 계산하여 정한 이혼 합의금을 지급했습니다. 구혜선님이 제시한 내역서에는 가사일에 대한 일당, 결혼 당시 그녀가 기부했던 기부금 등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그 의견을 전적으로 따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결코 저에게 혼인 파탄의 귀책사유가 있어서가 아니라, 사랑했던 아내에게 경제적으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던 마음이었습니다. 하지만 며칠 뒤 구혜선님은 처음 합의했던 금액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함께 살던 아파트의 소유권을 요구했습니다. 그 후 저도 소속사에 이혼 사실을 알렸고, 8월8일 대표님미팅이 있었고 이혼에 대한 만류, 시기등의 설득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혼에 대한 마음이 변하지않았습니다. 8월9일 밤 그녀는 별거중 제가 혼자 지내고 있던 오피스텔에 수위 아저씨께 키를 잃어버렸다고 거짓말 후 스페어 키를 받아 들어왔습니다. 저에게는 '무단침입이 아니라 와이프라 들어왔다'고 이야기하며 제 핸드폰을 뒤지며 녹취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자고 있던 저는 이런 행동이 너무 갑작스럽고 무서웠습니다.제핸드폰 문자를 보던중 대표님이 두사람미팅후 서로 다른이야기를 한부분을 물어보셨고 (집요구한적이 없다고 했답니다. 권리도없고 요구할이유도없다고) 그에대한 답을한 문자입니다. 욕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날밤 저는 더 이상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것이 서로에게 더 상처가 되는 일이라 생각했고, 이혼에 대한 마음을 다시 한 번 굳혔습니다. 그몇일후 그녀가 바로 이혼을 원한다고 연락을 했습니다. 변호사를선임했고 합의서와 언론배포글을보내왔고 법원에 28일 신청예정이니 변호사를선임하라 했습니다. 추가로 요구하는 상황에서 대출도 받아야했고 집도 팔아야했고 저는 모든 일을 회사에 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는 회사가 저희 개인의 일에 개입하기 위함이 아니라 계약을 하고 있는 소속 배우로서 앞으로 일어날 일들에 대한 상황을 공유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저는 결혼 후 1년4개월째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우울증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결혼 생활을 하며 남편으로 최선을 다했고, 부끄러운 짓을 한적 없었습니다. 가정을 지키고 싶다 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긴 대화 끝에 서로가 합의한 것을 왜곡해서 타인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계속 본인의 왜곡된진실만 이야기하는 그녀를 보면서 더 더욱 결혼 생활을 유지할 자신이 없다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저희의 개인사 때문에 피해를 본 회사, 방송 당일 피해를 입으신 미우새 관계자 분들, 제 드라마 현장 관계자 분들께 죽을만큼 죄송하고, 면목이 없고, 사죄드리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그리고 이런일을 행하면서 상처를 분명받고있을 와이프에게 미안합니다. 하지만 이해를 하기는 힘듭니다. 다 제가 부족해서 저의 개인사를 잘 정리하지 못해서 생긴 일인 만큼 정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aagbanjh 分享的貼文 於 張貼

34歲「韓版杉菜」具惠善和小2歲安宰賢結婚3年,近日具惠善爆料安宰賢因變心有意離婚,昨(20日)她更指男方「醉後與多女曖昧」。今安宰賢終於打破沉默,指過去3年婚姻「精神上很吃力」,他因憂鬱症接受1年4個月的精神科治療,「婚後為了成為丈夫盡了最大努力,從未做過難為情的事」,他反批分居後具惠善從警衛那裡騙到鑰匙試圖抓姦,一闖進他住所就開始錄音錄影,成為壓垮兩人婚姻最後稻草,「那晚後,我再次堅定了離婚念頭」。

安宰賢稍早在IG發表長文,表示自己深愛著具惠善所以才結婚,對於近日私事引發爭議十分抱歉,「面對突如其來的公開,我選擇了沉默,但因現在檯面上只公開了片段扭曲的事實,使身邊的人受傷,昨更被誣陷酒醉後和多名女性聯繫,覺得不能再沉默了,所以寫下這篇文章」。

安宰賢說:「我們因相愛而開始的3年婚姻雖然很幸福,對我的精神來說其實很吃力,我們曾努力改善關係,但並非容易的事,最後我們無法找到平衡,協議後決定分居,為了讓五隻寵物和她(具惠善)住的舒服,我離開了家,之後我們經過多次討論,最後在7月30日決定離婚」。

安宰賢承認自己付了離婚協議金給具惠善,金額源自於具惠善出示的明細,她列出了做家事的日薪和結婚時具惠善出的錢,他也贊同,「但這絕不是因為我是造成婚姻破裂的主因才願意出錢,而是因為我希望從經濟上補償曾經愛過的妻子」,但幾天具惠善又開口,要求將兩人生活的公寓列入她名下。

安宰賢說,期間他向公司報備即將離婚,8月8日他和公司開會,當時代表建議他再考慮考慮,但他心意未變,真正讓他鐵了心想離婚的是隔天(9日)具惠善從警衛那裡騙到他住所的鑰匙,闖入後拿著手機開始錄影,而安宰賢當時本來在睡覺,被具惠善突如而來舉動嚇醒,那晚過後他覺得婚姻若再持續下去,對雙方都只是傷害,因此更加堅定走上離婚一途。

安宰賢表示,幾天後他便通知具惠善要離婚,請好律師並告知公司最後決定,安宰賢說:「我婚後接受了1年4個月的精神科治療,服用了憂鬱症藥,婚後為了擔起丈夫責任盡了最大努力,沒做過難為情的事」,暗示從未出軌,最後他向正在參與的電視劇劇組表達歉意,「因為我的不足,因為我沒整理好自己私事而發生的糾紛,我真心的向大家道歉」。

(中時電子報)

#具惠善 #安宰賢 #離婚